[배틀그라운드] 스나이퍼 헤드샷 모음

[배틀그라운드] 스나이퍼 헤드샷 모음

녹화됐을 것 > 어느 정도 거리가 있을 것 > 머리를 맞췄을 것 순으로 필터링하니 생각보다 많지가 않네요.굳이 DMR이나 SR이 아니더라도 어느 정도 거리가 있으면 포함했습니다. 엔비디아 하이라이트를 영상 편집 배우면서 언젠가는 써먹겠지 하고 어지간하면 켜놓는데, 하이라이트가 200개 넘도록 쌓여가는데 아무것도 하질 않아서 한 번 정리를 시작하는 겸 해서 제일 좋아하는 저격 위주로 모았습니다.이렇게 모으고 보니 장거리에서 몸통 맞춰서 잡는 장면들은 모조리 폐기 처분 행인가...싶네요.
티스토리 스킨 #5 마무리

티스토리 스킨 #5 마무리

들어가며첨부할 사진이 없어, 인덱스 부분 손보면 써야지 하고 열심히 포토샵질했는데 아직 쓸 곳을 찾지 못한 비운의 로고를 썸네일에 삽입했습니다. 뭔가 앞선 lovely skin처럼, '삽질을 시작하는 걸 보니 멈춰야겠다.'가 아니라, '이 정도면 충분한 것 같다.'라서 멈추는 거라 조금 더 기분이 좋네요. 테스트 과정에서 여러 가지 이유로 폐기처분이 된 아이템들이 매우 아깝긴 하지만, 천천히 어떻게 써먹을지 궁리를 해보기로 하고, 일단 마무리를 짓기로 했습니다. 바뀐 점 머리말 디자인을 세 가지 추가했습니다. 스크롤이 되면 상단에 고정되는 h1 -순수 css로만 작업하다 보니 지원이 안 되는 브라우저가 간혹 있을 수 있습니다. can i use 항목 참조 꽤 흔한 디자인의 h3 형광펜으로 그은듯한 h4 ..
miui 8.8.3 업데이트

miui 8.8.3 업데이트

한동안 업데이트를 하지 않다가, 오늘 업데이트를 해보니 굉장히 변경 점이 많다.잠금 화면에 live wallpaper가 적용됐다. 색감이 나쁘지 않아 배경을 바꾸지 않고 사용 중이다. 패턴도 원과 선이 좀 굵어지고, 색이 진해졌다.홈 화면엔 크게 변경 점이 없는데, 예전 버전에는 그냥 위로 스와이프 하면 검색창이 툭 튀어나왔는데, 이젠 친절하게 아래에 표시된다.상단바의 앱 아이콘들이 변경됐다.예전엔 테마에 사용된 앱 아이콘을 그대로 들고와서 표시했는데, 이제는 앱 이미지의 선만 따와서 표시한다.그리고 좀 아쉬운 건 이름을 표시하는 부분이 잠금화면에서만 표시된다.상단바를 끌어내린 모습.상단바 윗부분에 시계와 함께 표시되던 날씨가 사라졌고, 위쪽에 여백이 많이 추가됐다.굳이 그렇게 해야 했는지 모르겠는데, ..
1
블로그 이사갔습니다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