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이 몰고 온 변화

태풍이 몰고 온 변화

집을 나설 때부터 신호등이 돌아가 있었습니다 ㅋㅋㅋ 없던 신호가 생겨서 보니 원래 사진 기준으로 좌측에서 우측으로 가는 차량이 보는 신호인데, 돌아가서 저 모양이 됐습니다. 엄마 학교가 개판이란 소식 듣고 가보니, 입구부터 공중전화 박스가 엎어져서 박살이 나 있고, 학교 뒤에 작게 있던 온실은 흔적도 없이 사라져있고, 건물에 곳곳이 물바다라 치우느라 애먹었습니다. 슬리퍼 신고 가서 뒤통수가 깨질 뻔한 건 덤... 그나마 볼만했던 건, 구름이 참 맘에 들더라고요. 하늘 색도 마음에 들고. - mobile app
소녀시대 로고 svg 파일

소녀시대 로고 svg 파일

소녀시대 로고 두 개를 svg로 작업해봤습니다.svg 파일의 장점과 특징은 이전 글에 정리를 조금 해놓았습니다. 혹 svg를 모르신다면 먼저 저 글을 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은 선택지라 생각합니다. 위 svg 파일엔 아무런 색상도 들어있지 않습니다. 아래 이미지처럼 포이게 하시려면, svg에 fill="#f09d9d" 란 옵션을 주셔야 합니다. 정확한 공식 색이 있다면 그거로 작업을 했을 텐데, 공식 색 색상 코드가 찾아봐도 잘 찾아지지 않아서 색이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Girls Generation.svg의 모습입니다. 소녀시대 Party 로고입니다.포토샵으로 옮겨오면서 i의 점이 좀 이상해졌는데, 원본 파일은 그렇지 않습니다 ㅠㅠ Girls Generation2.svg의 모습입니다. 소녀시대 정규 ..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6 갈매기, 날다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6 갈매기, 날다

흑백의 색상이 돋보이는 이 스킨은, 땀똔 님의 블로그에 사용하시던 디자인을 바탕으로 스크립트를 다시 짜고, 반응형으로 만드는 작업을 한 스킨입니다.아직 작업이 완료된 게 아니라서, 빈틈이 조금 보입니다 ㅠㅠ 배너에는 땀똔님이 찍으신 사진이 무작위로 보입니다.글 목록의 사진은 모두 흑백으로 표시됩니다. 차분함과 통일성이 인상적이어서 저도 한 번 해보려고 했으나, 주변은 온통 알록달록한데 글 목록만 회색으로 변하니까 영 어색해서 테마를 싹 바꾸면서 작업을 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ㅋㅋㅋ 마우스를 올리면 제목과 작성일이 사라지면서 컬러로 표시됩니다. 글에 이래저래 사용하시던 디자인이 많은데, 지금은 제목 부분만 작업 됐습니다.제목 부분에 들어가는 이미지도 원래 카테고리에 맞게 바뀌도록 작업을 해두셨는데, 정..
1
블로그 이사갔습니다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