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Summer Nights] 1.4 배포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Summer Nights] 1.4 배포

최신 버전 업데이트 https://marshall-ku.tistory.com/178 다운로드 스킨 내부의 저작권과 관련된 문구는 수정 및 삭제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이 스킨은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완벽하게 호환되지 않습니다. 완전히 무료로 제공되는 스킨이지만,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이 배포의 자유를 허락하는 것은 아닙니다.스킨을 내려받으신 후에 이 글을 참고하시면 수월한 커스터마이징을 하실 수 있습니다. 데모 페이지 소개 Cool Summer Fruity Orange Lovely Heart Snowy Snow 화면을 꽉 채우는 이미지로 구성된 인덱스 페이지가 특징인 반응형 스킨입니다.완벽한 보안 연결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쉬운 커스터마이징, 스크립트를 이용한 다양하고 세세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글 목록엔 ..
인생은 타이밍이다.

인생은 타이밍이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 영국에서 24일에 개봉. 심지어 한국에선 2018/10/31 개봉 트와이스 - Yes or Yes - 2018/11 컴백 ...나는 글렀다. Goodbye everybody I've got to go. Gotta leave you all behind and face the truth
블로그 단축키 수정 중

블로그 단축키 수정 중

티스토리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q - 블로그 관리z - 최근 글x - 최근 댓글 외에도esc - 드랍다운 메뉴 제거1 - 홈2 - 카테고리 목록3 - 방명록c - 인기 글 : 비고 - 복사나 개발자 도구를 열 때 함께 작동하는 문제로 ctrl키를 누르지 않고 c를 눌렀을 때만 작동하도록 해뒀습니다., - 최상단으로 스크롤. - 최하단으로 스크롤 외에도 잡다하게 이것저것 넣어보려다, 굳이 필요 없는 것들 아닌가 싶어서 최대한 필요한 단축키 위주로 추가할 예정입니다.
1
블로그 이사갔습니다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