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스킨 #5 Summer Nights

티스토리 스킨 #5 Summer Nights

상세한 내용 및 다운로드 처음 만든 스킨 같은 스킨입니다.잡다한 기능을 넣을 수 있는 대로 넣었습니다. 잡다하게 길게 적어봐야 스킨 배포에 적은 글이랑 중복되는 내용 뿐일 것 같아 짧게 줄이겠습니다.
티스토리 모바일 경로(/m)에서 강제로 원래 경로로 리다이렉트

티스토리 모바일 경로(/m)에서 강제로 원래 경로로 리다이렉트

들어가기에 앞서, 적용이 꽤 귀찮은 스크립트라 블로그 모든 글에 적용하기보다 특정 글들에만 사용하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모바일 페이지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설정해둬도 페이지 생성 자체가 막히는 게 아니라서, 접근은 잘만 됩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구글에 검색하면 모바일 페이지로 노출되는 것도 엄청나게 많던데, 티스토리 블로그는 잘 모르겠네요. 여튼, 블로그에 적용한 스크립트 등 때문에 모바일 화면에서 보면 안 되는 글들에 설정해주면 꽤 유용하게 쓸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 주의사항 글 목록 창에 나오는 글 미리 보기가 짧아서 스크립트가 미리 보기에 보이면 화면 전체가 이상하게 표시됩니다. 인덱스 ~ 귀찮아서 가 미리 보기입니다. 10 1시 방향에 html 클릭 > 글 제일 아래에 script 태..
간단한 수정 몇 개

간단한 수정 몇 개

인덱스 페이지에 음소거 버튼 추가 예전부터 만들어야겠다 생각은 하다가, 귀찮아서 미뤄뒀던 작업입니다. 그냥 저는 사이트 음소거 해두고 썼는데, 음소거 버튼이 있으면 좋겠단 의견에 추가해봤습니다. 확실히 편하네요 ㅋㅋ 헤더 카테고리 잡다하게 애니메이션을 추가해봤지만, 전부 어울리지 않는다는 느낌이 들어서 그냥 투명도만 조절되도록 했습니다. 1:1 유튜브 비디오 이거 하느라 집에 있는 컴퓨터에서 난독화 안된 js 파일 받아와서 작업하고.... 여튼 1:1도 작업했습니다 ㅋㅋ
1
블로그 이사갔습니다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