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에 타투 2개 추가

팔에 타투 2개 추가

타투한 위치가 팔뚝이다 보니 초점 맞추고 사진 찍기가 힘드네요 ㅠㅠ 양 팔에 하나씩 타투를 더 했습니다. 왼팔엔 Marshall, 제 이름오른팔엔 Insanity laughs, under pressure we're cracking이라는 Queen의 Under Pressure란 노래에 나오는 가사를 넣었습니다. 강제 금주 기간이 늘었네요 ㅠㅠ
미 맥스 3 언락 - 1

미 맥스 3 언락 - 1

중국 내수용 모델을 사고, 그냥 중국 롬에서 머무를까 싶었지만 역시 EU롬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바로 앞에 사용하던 모델인 홍미 노트 4x는 그냥 구 버전의 언락 툴을 사용하면 간단하게 언락이 됐는데, 이젠 그게 막혀서 무조건 360시간가량을 대기해야 언락이 가능한가 봅니다 ㅠㅠ 먼저, 개발자 옵션에서 Mi Unlock status를 선택하고 아래에 Add account and device를 클릭합니다. 그 후, en.miui.com/unlock 으로 가서 휴대폰 언락을 위한 프그램을 받습니다. MiUsbDriver.exe를 실행해서 드라이버를 설치한 후에 miflash_unlock.exe를 실행해서 Mi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으로 하니 휴대폰을 인식하질 못해서 ..
181223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볍게 수정

181223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볍게 수정

제대도 했으니 이제 대규모 수정과 새로운 스킨의 제작을 준비 중입니다.그에 앞서, 짤막한 수정을 몇 개 해봤습니다. 인덱스 페이지 이미지 화질 개선싸지방에서 작업하다 보니 사진의 화질을 제대로 확인 못 했습니다.깜짝 놀랄 만큼 화질이 낮아서 이미지 모조리 교체했습니다. About Twice! 페이지 최신화 먼저, 오랫동안 방치되던 About Twice! 페이지를 최신화했습니다.Dance the Night Away의 이미지에서 올해 제일 잘한 일의 이미지로 교체됐습니다. Merry Christmas! 블로그에 눈이 내립니다!
샤오미 미 맥스 3 구매

샤오미 미 맥스 3 구매

마침 전역하는 날 기가 막히게도 미 맥스 3가 배송돼서 바로 뜯었습니다. 사용 중인 휴대폰이 5.9인치였는데, 화면이 작다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 6.9인치로 무식하게 커다란 휴대폰으로 구매했습니다.한 손에 적절히 들어오고 크기도 시원시원해서 마음에 드네요. 휴대폰이 무식하게 크다 보니 배터리 용량도 큰데다, 휴대폰을 자주 사용하지 않다 보니 배터리가 닳지를 않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화면이 18:9다 보니 영상이 꽉 찬 화면으로 재생되지 않고, 이런 오래된 앱에선 심지어 화면에 어두운 공간이 생기기도 합니다. 예전 휴대폰은 카메라가 굉장히 안 좋았는데, 이번 휴대폰은 카메라도 마음에 드네요. 이제 막 루팅이나 언락도 귀찮아져서 미뤄두고 있습니다 ㅋㅋㅋ기쁜 마음에 막 쓴 글이라 두서가 좀 없는데..
짬타이거 #3

짬타이거 #3

통화 열심히 방해 중.... 사냥 당하기 0.1초 전 사냥 준비
181212 싸지방에서 정말 짧은 수정

181212 싸지방에서 정말 짧은 수정

예전에 헤더 카테고리 처음 만들며 작업했던 애니메이션을 복구했습니다. 굉장히 느린 컴퓨터 붙잡고 하려니 이것도 쉽지가 않네요 ㅋㅋㅋㅋ 처음엔 상하로 움직이게 했다가 오류가 조금 있어 좌우로 변경했습니다.
Let me in...

Let me in...

짬타이거 #2

짬타이거 #2

1
블로그 이사갔습니다 (클릭)